다이어트 노션 템플릿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노션

다이어트 노션 템플릿 만들기

by 도하늘씨 2023. 4. 5.

썸네일

체중관리하기 위해 노션으로 만들어본 템플릿이에요.

이 템플릿 하나로 식단관리와 바디체크 그리고 운동 체크까지 작성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베이스는 캘린더로 만들었으며,

한 템플릿에 관리하는 것이 아닌 세 개로 나누어 만들었어요.

 

이렇게 운동체크, 식단관리, 바디체크 템플릿을 만들었어요

 

운동체크 템플릿은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으로 나누었고

무슨 운동을 얼마나 했는지 작성하려 만들었어요

 

식단관리 템플릿은

아침, 점심, 저녁, 간식으로 구분하였고

무슨 음식을 먹었는지 작성하게 만들었어요

바디체크는

몸무게를 비롯하여 팔뚝, 허리, 엉덩이 등 신체 치수를 작성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상태는 유지, 감량, 증가로 나누었으며 기준은 몸무게예요.

 

 

이렇게 새로 만들기를 누르면

미리 만들어 놓은 템플릿이 보여요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작성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은

https://dosky.tistory.com/entry/%EB%85%B8%EC%85%98%EC%9C%BC%EB%A1%9C-%EC%8B%A0%EB%AC%B8%EC%8A%A4%ED%81%AC%EB%9E%A9-%ED%85%9C%ED%94%8C%EB%A6%BF-%EB%A7%8C%EB%93%A4%EA%B8%B0

 

노션으로 신문스크랩 템플릿 만들기

노션을 알기 전엔 어플을 이것저것 다운 받거나 수첩을 여러 개 만들어서 관리하기가 어려웠어요 노션은 관리도 간편한 데다 사용하기 편한 편이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템플릿도 정말

dosky.tistory.com

 

여기를 참고하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아요

댓글